[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이하늬가 화보를 통해 여전한 건강미를 발산했다.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은 추운 겨울에도 움츠러들지 않는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한 이하늬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연기 뿐 아니라 뷰티 전도사로서 많은 여성들에게 영향력을 전하고 있는 이하늬의 매력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롱 다운 재킷을 입은 이하늬는 일상에서도 연출 할 수 있는 다양한 윈터 룩들을 선보였다. 일을 하러 가거나, 평소 그녀가 즐겨 하는 운동을 갈 때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이 돋보인다.
촬영 당일에도 운동을 하고 온 이하늬는 그간 숨겨두었던 탄탄한 복근과 매끈한 다리라인, 그리고 건강함이 느껴지는 피부결을 보여줬다. 동시대의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하늬의 밝고 긍정적인 미소와 섹시하고 관능적인 눈빛과 보디라인이 뷰 파인더에 고스란히 담겼다.
다이어트와 뷰티 케어에 대한 궁금증을 쏟아내는 여성 스태프들에게 운동의 중요성과 소소하지만 꾸준한 노력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팁들도 들려 주었다고. 스태프들의 찬사에 일일히 고마움을 전하며 촬영장에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전했던 그녀의 화보는 11월 23일 발간되는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퍼스트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