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고현정을 향한 시청자의 관심이 뜨겁다. 드라마 첫 방송과 함께 TV 화제성 출연자 부문 1위에 오른 것.
고현정은 굿데이코퍼레이션이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분석한 TV 화제성 출연자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조사는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37편을 비교해 온라인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을 분석한 것. 무엇보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return)’의 시작과 맞물려 고현정이 최고의 자리에 오른 점은 고무적이다.
고현정은 ‘리턴’에서 변호사이자 TV 법정쇼 ‘리턴’의 진행자 최자혜로 분한다. 강렬한 대사와 함께 드라마의 포문을 연 그는 매회 명대사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드라마 속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하기 충분했다.
‘리턴’ 관계자는 “고현정이 이번 TV 화제성 지수 연기자 부분에서 단숨에 1위 자리에 오른 건 배우로서 그의 존재감, 드라마 속 그의 활약을 향한 시청자의 기대감에 대한 증거”라며 “극이 전개될수록 고현정이 더욱 돋보일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리턴’은 도로 위에 의문의 시신이 발견됨에 따라 4명의 상류층이 살인 용의자로 떠오르고, 이에 따라 TV 리턴쇼 진행자 최자혜 변호사가 촉법소년 출신 독고영(이진욱) 형사와 함께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 나가는 범죄 스릴러 드라마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