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tvN 드라마 ‘불가살’에 출연 중인 김우석의 그림 같은 화보가 공개됐다.
김우석은 ‘더블유 코리아’ 2월호를 통해 선보이며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이번 화보 속 김우석은 때로는 막내 동생 같은 귀여운 모습으로, 때로는 자신감 넘치며 파워풀한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줬으며, 모든 포즈를 완벽히 소화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그의 움직임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현장 스텝들의 환호와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2020년 5월 솔로 활동을 시작해 ‘적월’, ‘Sugar’로 가수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김우석은 최근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불가살’로 첫 정극에 도전, 능청스러우면서도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 중 ‘남도윤’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관계자들과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우석은 최근 발표된 TV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에 2주 연속으로 10위 안에 랭킹되며 배우로서의 인기도 실감하고 있다.
한편, 김우석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불가살’은 매주 토,일 저녁 9시에 방송되며, 김우석과 시세이도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2월호 및 인스타그램, 공식 웹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더블유 코리아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