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파주 임진각에서 지난 2일 호국의 달을 맞아 이순화 갤러리가 주최하고 ‘파주사람들’이 주관한 한복명인 이순화 패션쇼에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정든해솔, 정요을, 박지민, 강윤현이 아역 메인 모델로 발탁되어 평화도시,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땅 ‘파주’를 전 세계에 알리고 6.25를 겪으면서 세계 각국의 지원을 받던 우리나라가 이제는 세계평화를 기원하는 경제 우위국으로 성장했음을 선포하는 패션쇼의 취지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복연구가 이순화는 그동안 여수 세계 박람회 유치 패션쇼, 스미스소니언 자연사 박물관 한복패션쇼 등을 주최하며 우리한복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리고자 노력한 한복명인으로 패션쇼가 열리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은 남북 대립의 역사 속에서 아픔과 긴장이 흐르는 분단의 상징 지역이다.
아역배우 정든해솔은 전국에서 열리는 각종 댄스대회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거머쥔 댄스 실력파로 단편 선아의 방, MBC ‘훈장 오순남’, 인권영화 ‘연좌’ 등에 캐스팅되어 얼굴을알렸으며 아역배우 정요을은 패션모델로 활동을 했던 그녀의 어머니 영향을 받아 전문모델 뺨치는 표정연기와 몸매가 일품인 아역배우로 9월 촬영이 시작되는 웹드라마 주연으로 당당히 캐스팅되어 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박지민과 강윤현은 달곰젤리 메인모델과 함께 악극 꽃잎, 악극 전우 등에 캐스팅 되어 아역답지 않은 열정연기를 선보였으며 연기에 앞서 과자젤리 광고모델로 먼저 캐스팅되어 안방극장에 신고식을 치뤄내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정든해솔 정요을 박지민 강윤현의 연기트레이닝을 맡고 있는 트레이닝 디렉터 배우 경주(중앙대연극영화)와 배우 곽태영(성균관대 연기예술)은 “ 정든해솔,정요을, 박지민, 강윤현 모두 아역배우로서는 보기 힘든 고도의 집중력과 감정연기가 일품인 인원들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든해솔 정요을 박지민 강윤현의 소속사 지니어스 엔터테인먼트는 8월부터 왁자지껄 성장기 드라마 ‘청개구리 시즌1′(서은정 극본, 최시영 연출)을 경기도 파주 등지에서 촬영이 시작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지니어스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