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박지원이 상큼한 미소로 ‘겨울방학’ 예비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박지원의 소속사 배우앤배움EnM은 지난 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웹드라마 ‘겨울방학’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박지원을 비롯해 서성혁과 조영인 등 ‘겨울방학’ 출연진의 ‘케미스트리’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곧 공개를 앞둔 ‘겨울방학’의 이야기에도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박지원이 합류한 ‘겨울방학’은 지난 2019년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 ‘여름방학’의 다음 이야기다. 시즌2 ‘겨울방학’에서는 미래에 대한 고민, 그리고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을 마주한 10대들의 하이틴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지원이 맡은 한수아는 서은재(서성혁 분) 반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다. 모의고사 1등을 할 만큼 공부도 잘하고, 대인관계도 좋은 한수아는 전학 오자마자 학교의 주목을 받게 되는 캐릭터다.
특히 박지원은 한수아 역 오디션에서 2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됐다는 후문. 이에 박지원과 그가 보여줄 연기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원·서성혁·조영인의 ‘겨울방학’은 오는 2020년 1월 10일, 렛필름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V LIVE와 네이버 TV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배우앤배움En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