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썸바디’ 서재원의 열애 상대. 한선천이 아닌 나대한이었다.
14일 서재원, 나대한은 각자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서재원은 “무박이일 촬영은 너무 힘들었지만요”라는 설명과 함께 나대한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을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모습. 네티즌들은 이 사진을 보고 “진짜 열애하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후 나대한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두 사람이 볼 뽀뽀를 하고 있는 다정한 모습이다. 나대한은 “인생재원 #집꾸미기#끝#눈뜨면보이는#내최애#사진들”이라며 서재원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재원, 나대한은 지난 2월 종영한 Mnet ‘썸바디’에 출연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썸바디’에서 서재원, 나대한은 한선천과 삼각관계를 형성했다.
방송에서는 한선천과 최종 커플이 된 서재원, 방송 이후에는 나대한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이다. 그동안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으로 열애 의혹을 불러일으킨 두 사람. 볼 뽀뽀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를 인정,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서재원은 2017년 제61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으로 얼굴을 알렸다. 현재 한예종 실기과에 재학 중이다. 나대한은 한예종 무용원 실기과를 졸업한 실력파 발레리노로 알려졌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서재원 나대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