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와 피트니스 모델 박영호가 럽스타그램(love + Instagram)을 통해 열애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은 ‘최군TV’ 아바타 소개팅으로 만나 커플이 됐다.
박서아는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약속 지켰다 내 포켓 친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박영호와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했다. 연애 초기의 풋풋함과 설렘이 느껴진다. 박서아는 박영호와의 연애 사실을 밝힌 것으로,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박영호도 이날 같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모든 날 모든 순간”이라는 글을 올렸다. 또한 박영호는 6일에는 박서아와 나란히 빨간색의 옷을 입은 사진과 함께 “너 나 우리”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박서아와 박영호는 커플 그림 사진을 지난 10일 나란히 올리기도 했다. 박영호는 “행복한 나를”, 박서아는 “오늘의 추억 한장. 그림 선물 고마워요”라는 말을 각각 덧붙였다.
박서아와 박영호는 개그맨 최군의 ‘최군TV’ 아바타 소개팅으로 만났다. 소개팅에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풍겼던 두 사람은 이후 유튜브를 통해 썸을 타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박서아는 브레이브걸스 출신으로 현재는 아프리카BJ 서아로 활동 중이다. 박영호는 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로,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 등 많은 스타들을 담당하고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박서아, 박영호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