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유니버스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신개념 추리 예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5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를 통해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몬스타엑스의 ‘콜드 슬립 : KISS OR DEATH (COLD SLEEP : KISS OR DEATH)’ 선공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사설탐정 몬스타엑스가 미스터리 경매품으로 등장한 수세미 고무장갑 판매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형원은 당황하는 듯하면서도 번뜩이는 재치와 화려한 언변으로 VIP 고객들을 사로잡는 면모를 보였다.
특히, 형원을 도와 민혁이 바로 착샷을 선보이는가 하면 기현은 엣지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VIP 고객들의 열띤 반응과 함께 고액의 낙찰가로 경매가 시작된 가운데 몬스타엑스가 과연 성공적인 경매를 이끌 수 있을지 본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공개된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AREA 51 : THE CODE (에어리어 51 : 더 코드)’에서 우주 사설탐정으로 변해 기발한 상황극에 찰떡 같은 추리력으로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어 ‘콜드 슬립 : KISS OR DEATH’를 통해 새로운 사건을 맡게 된 몬스타엑스는 남다른 순발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추리력을 드러낼 전망이다. 특히 선공개 영상에서 빛을 발한 ‘짭구삼즈’ 민혁, 기현, 형원과 ‘막내즈’ 주헌, 아이엠이 본편에서는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도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콜드 슬립 : KISS OR DEATH (COLD SLEEP : KISS OR DEATH)’는 티저 2편, 본편 6편, 메이킹 2편, 풀버전 1편으로 구성,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콜드 슬립 : KISS OR DEATH’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