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임정은이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 출연한다.
11일 임정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임정은이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를 살펴보고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는 최근 영화와 예능 등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임정은의 일상이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이날 임정은은 두 남매를 능숙하게 케어하는 육아 스킬을 대 공개하며 프로 육아맘의 면모를 뽐냈다고.
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로 한 임정은은 유아용 뷰티&스파 공간이 마련된 키즈카페를 방문해 일일 공주 체험에 도전했다. 카페를 찾은 다른 엄마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도 나누고 딸의 사진을 찍으며 리얼 주부의 모습을 보여주던 임정은은 딸을 지켜보던 도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빛나는 활약으로 ‘예능 여신’의 면모를 뽐냈던 임정은의 밤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최초로 공개되는 임정은의 일상은 15일 밤 8시 10분 SBS Plus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임정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