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서인영이 “페이가 미쓰에이 멤버 중에서 제일 예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20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위워크 여의도역점에서 SBS 모비딕 뷰티 콘텐츠 ‘바 페르소나’의 제작발표회에서 서인영은 페이와의 미모를 칭찬하며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서인영은 “오랜만에 뷰티쇼를 하게 돼서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뷰티쇼를 하게 돼서 행복했다. 같이 하는 친구들이 중요한데, 페이 씨라고 해서 좋았다. 미쓰에이에서 페이 씨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다. 몸매도 섹시하고 춤도 잘 추고, 성격은 어땠는지 몰랐다. 그리고 만났는데 어제 본 사이처럼 너무 잘 맞았다. 수다를 계속 떨고 있다”고 페이와의 호흡을 자랑했다.
이어 그는 “서옥 쌤도 현재도 아이돌 친구들 메이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팁을 배우고, 저는 오랫동안 해왔던 것을 공유하면서 더 재밌게 친구들끼리 수다 떨듯이 바에 앉아서 뷰티 팁 공유하는 분위기다. 두 번 녹화를 했는데, 한 1년 녹화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바 페르소나’는 전 세계 여성과 힙(Hip)한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리얼 글로벌 뷰티쇼. ‘신상 스타일 퀸’ 서인영, 미쓰에이 출신 페이, 국내 대표 걸그룹의 뷰티를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이 MC로 출격, ‘신개념 뷰티쇼’를 선보일 계획이다.
‘바 페르소나’는 오는 24일 첫 공개되며, 매주 월, 수, 금요일 SBS 모비딕과 연계된 다양한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