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배우 임수정이 완벽한 캐릭터 소화를 위한 열정을 보였다.
25일 임수정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사진 속 임수정은 파스텔 톤의 셔츠에 하얀 피부로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스트라이프 재킷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이지적인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두 손으로 대본을 든 채 오롯이 집중하고 있는 임수정은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과 함께 하며 대사를 숙지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톤의 연기를 준비하는 등 끊임없이 캐릭터 연구에 힘쓰고 있다는 전언이다.
현장 스태프들과 함께 모니터를 보며 촬영 영상을 확인하는 사진도 있다. 임수정은 촬영 전 준비뿐만 아니라 촬영 후에도 한 컷 한 컷 꼼꼼히 모니터링 하며 완성도 있는 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이처럼 임수정은 당당하고 진취적인 이 시대의 워너비인 배타미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촬영 중이다. 특히 임수정의 촘촘한 감정 묘사와 똑 부러지는 말투는 배타미의 매력을 높여 매 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중반부에 들어 선 ‘검블유’에서 임수정이 완성시켜나갈 배타미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임수정을 비롯해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등이 출연하는 ‘검블유’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민지 기자 fiestaya@naver.com/ 사진=킹콩 by 스타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