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신예 이재욱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서 청정 무해한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에서는, 병문안을 간 차현(이다희)과 지환(이재욱)의 이야기가 전개되었다.
잠에서 깬 지환은 병문안을 온 차현에게 꿈에서 함께 자벌레를 봤다고 이야기한다. 지환은 ‘자벌레의 걷는 방식이 좋아요. 독창적이에요’ 라는 엉뚱한 이야기로 차현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잠에서 덜 깬게 아니냐는 차현의 말에 ‘안 깨도, 깨도 같이 있네요’ 라는 심쿵 멘트로 차현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무장해제 시켰다.
한편, 지환이 부상 탓에 통보도 없이 드라마에서 하차 당한 사실을 알게 된 차현은, 지환과 함께 촬영장을 찾아가 지환의 드라마 복귀를 요구했다. ‘설지환 배우 촬영하다 다쳤습니다. 안 보이세요?’ 라며 차현이 자신을 가르키자, 곧바로 능청스레 아픈 척 연기하는 지환의 모습은 깨알같은 귀여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드라마 속 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 에서 명품 막장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며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왔던 이재욱. 본격적인 등장과 동시에 리트리버 같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화제가 된 데 이어, 이다희와 보여줄 색다른 케미스트리 역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