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이엘 측이 김재욱과의 열애설을 사실무근이라면서 부인했다.
28일 이엘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면서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7일 김재욱과 이엘이 커플링을 맞췄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한 주얼리 업체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이엘과 한 남성의 반지 착용 사진을 게재했다. 여성의 손은 이엘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서 이엘이라고 밝혔다. 이엘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반지를 착용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남성에 대해서는 “재방문 고객님”이라고 했다. 네티즌은 손의 점을 보고 김재욱이라고 추측했다. 그러나 김재욱의 소속사 측은 사진 속 주인공이 아니라면서, 이엘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다음은 아티스트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입니다.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