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의 발리 화보와 촬영 영상이 공개됐다.
2일 토미상회엔터테인먼트(이하 토미상회)는 네이버 V, 유튜브 등을 통해 전효성의 화보 촬영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발리를 자유롭게 활보하며 여름을 마음껏 즐기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화보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전효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효성의 ‘서른한 번째 여름’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 촬영은 지난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총 5박 6일 동안 진행됐다. 힐링 여행을 즐기는 자연스럽고 러프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전효성의 아이디어가 화보 곳곳에 녹아있다. 전효성은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직접 스타일링과 메이크업까지 도맡았다고.
힐링 여행 겸 화보 촬영을 마친 전효성은 “몸은 힘들어도 발리에서 여태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제 모습을 담을 수 있어 또 하나의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편안하고 정적인 분위기로 촬영을 진행해 몸도 마음도 힐링 되는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토미상회는 오는 3일 전효성의 발리 화보 B컷을 네이버 포스트와 전효성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이어 5일에는 발리에서의 자연스러운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를 유튜브, 브이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김민지 기자 fiestaya@naver.com/ 사진=토미상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