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한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다.
2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우리 몸을 살찌게 하는 부신 호르몬의 정체와 부신 건강을 잘 지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법을 알아본다.
몸신 주치의로 출연한 김경철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부신에서 나오는 코티솔과 DHEA 호르몬이 얼마나 잘 분비되고 있느냐에 따라 살이 쉽게 찔 수도 있고 적정 체중을 잘 유지할 수도 있다”라며 “이 두 호르몬의 분비가 당뇨와 같은 질병은 물론, 우리 몸의 노화나 면역력까지 영향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부신호르몬을 챙기는 건강한 다이어트 법을 알려줄 조상훈&신지원 몸신이 등장했다. 이들의 다이어트법은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훌쩍 넘으며 이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이 다이어트 법을 일주일 체험한 3인은 식단조절 없이 평균 2.3kg, 허리둘레 3.2cm 감량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했다는 후문.
몸신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곽범은 프레디 머큐리를 패러디한 ‘프레디 메아리’로 등장해 긍정 에너지를 무한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회수 ‘1000만’ 다이어트방법과 우리 몸을 살찌우는 부신호르몬의 정체는 오후 9시 30분 공개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채널A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