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석재현 기자] SBS ‘닥터탐정’이 극 중 등장하는 인물들의 대립구도를 한 눈에 보여주는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4일 제작진이 밝힌 ‘닥터탐정’의 인물 관계도를 살펴보면, 미확진질환센터 UDC와 무소불위 권력의 재벌그룹 TL이 팽팽하게 대립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관계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인물은 도중은(박진희)이다. 직업환경의학전문의인 그는 천재적인 기억력과 추리력을 바탕으로 UDC와 함께 산업 재해의 원인을 파헤친다. UDC의 수석연구원이자 천부적인 감각을 지닌 허민기(봉태규), UDC의 창시자이자 소장 공일순(박지영)을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들이 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도중은과 적대관계로 표시된 TL그룹에는 TL 회장 최곤(박근형)과, 3세 경영인의 길을 걷게 된 TL 황태자 최태영(이기우)이 속해있다. 특히 과거 부부 사이였던 도중은과 최태영은 어린 딸까지 두고 있어 TL그룹이 아이를 인질로 삼아 도중은을 쥐고 흔들 것을 예상케 한다.
제작진은 “다양한 배경과 성격을 지닌 캐릭터들이 서로 연대하고 대립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라며 “믿고 보는 배우들이 선보일 활약에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닥터탐정’은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석재현 기자 syrano63@hanmail.net / 사진= 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