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음악중심’이 ‘2019 FINA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다이빙 여자 1M스프링보드 결승’ 중계로 방송 시간을 옮겼다.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되던 MBC ‘쇼! 음악중심’. 오늘(13일)은 ‘2019 FINA 광주세계수영선수권 다이빙 여자 1M스프링보드 결승’ 중계 방송으로 인해 편성표에 변동이 생겼다. ‘쇼! 음악중심’은 평소보다 1시간가량 늦은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015B와 장재인이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민다. 콜라보 곡 ‘동백꽃’을 준비, 최초로 무대를 공개하는 것. 0년대 중후반 사이키델릭 음악을 재현한 ‘동백꽃’은 015B가 새로운 사운드를 만들기 위해 도전한 곡일 뿐만 아니라 장재인 또한 로커로 변신하며 색다른 시도를 한 곡으로, ‘쇼! 음악중심’에서 보여 줄 스페셜 스테이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10일 데뷔 첫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시티 라이츠)를 발표한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타이틀 곡 ‘유엔 빌리지(UN Village)’(유엔 빌리지) 무대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하성운, 여자친구, 벤, 청하, SF9, (여자)아이들, 박재정, 네이처, 프로미스나인, 에이티즈, OnlyOneOf, 김보형, 1TEAM, 세러데이, 승국이의 무대가 ‘쇼! 음악중심’에서 펼쳐진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여름을 맞아 울산과 보령에서 썸머 페스티벌 특집 방송을 준비 중이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