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선미가 신곡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2일 선미의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선미가 오는 2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선미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앨범 작업 에피소드를 밝히고 Q&A를 진행하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앞서 선미는 커밍순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신곡에 대한 정보로 새 앨범 콘셉트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나비 오브제만 등장해 궁금증이 높아진 상태. 해외 팬들도 다양한 해석을 쏟아내 선미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여기에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3글자 제목을 선보여왔던 행보를 이어갈지에 대한 추측과 선미가 새롭게 시도할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졌다.
선미의 신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23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