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개그맨 박휘순의 깜짝 열애 고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휘순의 열애 고백은 지난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박휘순이 “연애 사업을 시작했다”고 밝히면서 주목을 끌었다.
그런데 방송 이전부터 박휘순은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걸 SNS 등에 열심히 티를 내왔다는 사실.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는 “뒤늦은 아무노래 챌린지”라는 메시지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휘순은 커플룩을 입은 한 여성과 지코의 ‘아무 노래’에 맞춰서 ‘인싸 춤’을 추고 있다. ‘환타커플’ ‘남친룩’ ‘커플룩’이라는 해시태그가 이들이 연인 사이임을 알려줬다.
또 박휘순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박끼순’은 대놓고 여자친구의 존재를 드러내고 있다. 채널 설명이 ‘여자친구가 찍고 편집하는 내 영상’인 것. 지난해 11월엔 여자친구와 함께 떠난 제주도 여행 브이로그 영상도 게재돼 있다.
이처럼 티를 냈는데도 박휘순은 “공개 데이트를 해도 아무도 모르더라. 가까운 가족인 줄 안다”고 방송에서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그의 열애 고백은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박휘순은 이날 오후 “‘컬투쇼’에서 전한 바와 같이 지금 여자친구와 예쁘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예쁘게 만나, 좋은 결실 맺을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단체 문자 메시지를 보내 기자들의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박끼순’ 유튜버 화면 캡처,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