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팟캐스트 ‘영혼수선공’ DJ 이시준으로 변신한 신하균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시작과 동시에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려는 듯 따뜻한 목소리로 시청자를 맞이한다. 목소리의 주인공은 정신과 의사이자 팟캐스트 진행자 이시준(신하균 분)으로, “요즘 사람들의 가장 큰 문제는 고장 난 마음이죠. 다른 사람들의 잣대에 나를 가두지 마세요. 칭찬도 비난도 모두 지나가는 바람이거든요. 다 찰나예요”라며 팟캐스트 청취자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어 이시준은 “자신의 아픔을 인정하는 순간 치료는 시작됩니다. 당신의 마음을 수선해드리겠습니다”라며 말 그대로 마음 아픈 이들을 치유해주는 ‘수선공’으로서의 역할을 예고하고, 이어폰을 통해 팟캐스트를 듣는 한우주(정소민 분)의 모습까지 이어지며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영혼수선공’ 측은 “드라마 제목인 ‘영혼수선공’은 극 중 이시준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채널명이다. 영상 속 이시준의 이야기처럼 일상 속 보통 사람들의 지치고 고장 난 마음들을 어루만져줄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말로 기대감을 더했다.
‘영혼 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오는 5월 방송 예정.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영혼수선공’ 티저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