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오 마이 베이비’ 측이 공개한 영상에는 지구 종말에 대처하는 장하리(장나라 분)의 일생일대 선택의 순간이 담겼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중요한 선택의 기로에 놓인 극중 장하리의 심경을 담은 상상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피할 수 있는 사람은 빨리 피하시기 바랍니다”라는 긴급 뉴스 속보와 함께 장하리의 숨 가쁜 SOS 현장이 펼쳐진다. 이 가운데 “장하리 씨.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선택할 때입니다”라는 긴장감 가득한 내레이션이 흘러나오면서 장하리는 꿈에서 깨어난다.
이후 현실로 돌아온 장하리는 중대결심을 한 듯 환한 미소와 함께 “결혼은 건너뛸까요?”라며 위풍당당하게 유모차를 끄는 모습을 보이며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아울러 영상 말미에는 장나라의 선택에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한이상(고준 분), 윤재영(박병은 분), 최강으뜸(정건주 분)의 모습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 오는 5월 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tv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