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석재현 기자] 배우 이연희가 오는 6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
15일 이연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같이 밝히며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며 “예비 신랑 및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을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같은날 이연희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손편지를 남겼다. 그는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다”며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며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이라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고 마무리했다.
이연희는 오는 7월 공개 예정인 MBC와 한국영화감독조합(DGK) 합작 프로젝트 ‘SF8’ 시리즈 중 ‘만신’에 출연한다.
석재현 기자 syrano63@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