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지수 기자] 배우 봉태규·문가영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식벤져스’ 측은 26일 “봉태규와 문가영이 친환경과 쿡방이 결합된 Olive 예능 ‘식벤져스’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식벤져스’는 국내 각지 푸드 로케이션의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최고의 셰프 드림팀 군단이 신메뉴를 개발, 선보이는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푸드 리얼리티 예능이다. 제로 웨이스트는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는 등 일상 속 쓰레기를 줄이는 캠페인이다.
봉태규를 비롯, 연예인 출연자들과 셰프들로 구성된 최고의 드림팀 군단이 다양한 식재료 속에서 좌충우돌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내는 과정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다.
봉태규는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자) 하시시 박 작가가 환경에 관심이 아주 많다. 제가 자연스럽게 영향을 받았다”며 “평소에도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던 중 섭외가 들어와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같은날 문가영 역시 “‘제로 웨이스트’를 직접 함께 실천하고, 좋은 영향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함께 할 수 있어 기대된다. 많이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알렸다.
‘식벤져스’는 오는 6월 24일 오후 7시 40분 Olive,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홍지수 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Olive ‘식벤져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