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하현상이 마룬파이브(Maroon5)의 ‘메모리즈(Memories)’를 커버해 독보적인 미성을 뽐냈다.
하현상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마룬파이브의 ‘메모리즈’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커버 영상 속 하현상은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메모리즈’를 감미롭게 열창하고 있다. 하현상의 트렌디한 소년 비주얼과 특유의 아름다운 미성이 돋보여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아울러 밴드 호피폴라 보컬로서 보여주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간 남다른 가창력과 작사, 작곡 실력까지 겸비해 대중과 팬들의 극찬을 받아온 하현상은 이번 영상을 통해 섬세한 음색을 과시하며 완벽한 곡 해석 능력과 소화력을 입증했다. 이에 하현상이 향후 솔로 가수로서 보여줄 행보에기대가 쏠린다.
하현상은 지난 3월부터 매달 25일 커버 영상을 업로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타 가수의 유명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있다.
지난 2018년 ‘미스터 션샤인’ OST에 참여한 후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한 하현상은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호피폴라 멤버로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멜로가 체질’, ‘반의반’, ‘영혼수선공’ 등 다양한 OST 가창을 통해 독보적 음색과 톤으로 호평받았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