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EXO 백현이 유닛으로 출격한 세훈&찬열을 응원했다.
7일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세훈찬열이!!!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정말 밤잠설치며 정성가득 만든 좋은 노래! 옆에서 모든 걸 지켜본 저로서는 많이 사랑받았으면 하는 곡 입니다. 아 이곡이 끝이 아니라 시작이였나?^^ 후훗! 아무튼 애들아 역시 발성이 참 좋구나~~ 마아~~~~!!”라는 글과 함께 ‘척’ 스트리밍 캡처를 올렸다.
이에 찬열은 “마아아아아아~~~~~쿠우우우우우우우~~~~~~”라는 댓글로 백현의 응원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세훈&찬열은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척 (Feat. 10CM)’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척’은 경쾌한 피아노 리프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가 인상적인 힙합 곡으로, 핸드폰에 푹 빠진 상대방에 안달이 난 화자가 애써 아닌 척 마음을 숨기는 모습을 가사에 담았다.
오는 13일 발매 예정인 첫 정규 앨범 ‘10억뷰’에는 ‘트렌디한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해 총 9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문(MOON), 래퍼 페노메코, 보컬리스트 10CM,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수록곡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해 앨범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백현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