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박성광이 결혼소감을 게재하며 눈길을 모았다.
박성광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식을 무사히 마친 소감을 밝혔다.
박성광은 “많은 분들의 축복속에 결혼식을 잘 마쳤다”며 “바쁜 와중에도 참석 해 주신 하객 여러분들, 자리는 함께 못해도 마음 써주신 분들 랜선으로나마 축복해주신 우리 팔로워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두 번이나 연기하는 중에도 웃으면서 잘 극복해준 우리 솔이 그리고 우리 아버님 어머님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결혼 준비 과정 중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예기치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박성광과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모습이 담겨있다. 행복한 신랑신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인들의 축하속에 지난 8월 15일 화촉을 밝혔다.
이하 박성광 글 전문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참석 해 주신 하객 여러분들, 자리는 함께 못해도 마음 써주신 분들 랜선으로나마 축복해주신 우리 팔로워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두 번이나 연기하는 중에도 웃으면서 잘 극복해준 우리 솔이 그리고 우리 아버님 어머님 엄마 아빠 사랑합니다.
결혼 준비 과정 중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예기치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박성광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