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미스트롯2’에서 2위를 차지한 홍지윤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홍지윤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미스트롯 2를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또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홍지윤은 “여러분들 덕분에 ‘선’이라는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며 “첫 회부터 생각지도 못한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드리고 더욱더 잘해야겠다는 부담감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로인해 제가 더 발전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던 것 같다”고 적었다.
이어 “3개월 동안 너무나 행복했고, 감사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달라”며 “열심히 노력하고 겸손한 홍지윤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홍지윤은 진 양지은에 이어 선에 오르며 트롯여신의 면모를 뽐냈다.
이하 홍지윤 글 전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미스트롯2를 시청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또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선’이라는 자리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첫 회부터 생각지도 못한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드리고, 더욱더 잘해야겠다는 부담감도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로인해 제가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3개월 동안 너무나 행복했고, 감사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열심히 노력하고 겸손한 홍지윤이 되겠습니다. 사룽합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홍지윤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