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딘딘과 민경훈이 뭉친 듀엣곡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딘딘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EP ‘소음집’의 두 번째 선공개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 발표를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북돋웠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달의 소녀 희진과 배우 이정현이 연인으로 출연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모든 것을 잃은 듯한 표정으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이정현의 모습을 시작으로, 두 사람의 만남부터 사랑, 이별에 이르기까지의 스토리가 담겼다.
특히 짧은 영상에도, 두 사람의 깊이 있는 감정선과 얽히고설킨 복잡한 감정이 한 편의 드라마처럼 펼쳐져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신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는 딘딘이 오로지 민경훈과의 컬래버 만을 생각하고 작업한 록 발라드 곡으로, 민경훈이 보컬에 지원사격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딘딘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보컬에도 힘을 보태 듀엣곡의 탄생을 예고,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강렬하면서도 애절한 사운드가 리스너들에게 진한 향기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딘딘은 지난 3월 발매한 EP ‘소음집’ 첫 번째 선공개곡 ‘더는 사랑 못할 거예요’에 이어 이번 듀엣곡까지 장르 불문 탁월한 음악적 기량을 선보이며 새 EP ‘소음집’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딘딘과 민경훈의 듀엣곡 ‘사랑하지 말 걸 그랬나 봐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디앤디코퍼레이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