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김성규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28일 오후 V라이브에서 ‘2021 SUMMER 집콕 바캉스! 함께 떠나자규’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김성규는 “여름에 음악 듣는 걸 워낙 좋아한다”면서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 김성규의 ‘You’,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함께한 신곡 ‘Stay’를 ‘여름 노래 베스트3’로 꼽았다.
선곡 이유에 대해서는 “여름에는 ‘그 해 여름’이다. ‘You’는 제 노래 중에 좋아해서 꼽았다”고 설명하며 “요즘 즐겨 듣는 노래는 ‘Stay’이다 여름에 놀러갈 때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라고 추천했다.
‘여름 추억’에 대해 묻자 김성규는 “오늘 이렇게 방송하는 것도 추억이 될 거”라며 “제가 워낙 휴가를 챙겨가고 여름에 뭘하는 활동적인 사람이 아니다보니 여태까지 여름의 추억은 매번 얘기 했던 멤버들과 놀러갔던 것. 그 정도 인 것 같다”고 전했다.
“솔직히 여름에 더워서 잘 안 나간다”는 그는 “그런 성격을 바꾸고 싶기는 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면서 “2년에 한번씩 콘서트를 했었는데 안 한지 좀 됐다. 그런 것도 추억”이라며 팬들과 직접 만났던 순간을 그리워했다.
김성규는 “기회가 되면 여름 노래를 꼭 해보고 싶다”면서 “일주일 후 (남)우현이도 나오니까 멤버들과 같이 뭔가를 해보면 좋을 것 같다.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여름에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인피니트 멤버들(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과의 돈돈한 우정을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김성규는 “오랜 시간 기다려줘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었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다방면에서 열심히 할테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건강 조심하시면 좋겠다. 저는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광화문 연가’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V라이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