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커플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 배우 안우연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오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또 한번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안우연의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로 여행과 로맨스가 어떤 앙상블을 만들어 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으로 재기 발랄한 소재와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와 함께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찐’ 현실 연애담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스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 가운데 매 작품마다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안우연은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를 향한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청춘시대’, ‘식샤를 합시다 3’, ‘더 뱅커’를 비롯해 최근에 파격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긴 ‘이 구역의 미친X’까지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차근차근 확장해온 안우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 새로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감케 한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안우연의 스틸컷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공항에서 바쁘게 전화 통화를 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빈틈 없는 그의 프로페셔널한 매력이 은근하게 전달되는가 하면, 또 다른 스틸 속에서는 누군가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끈다. 여행 가이드로 커플들과 함께 제주도로 떠나게 된 그에게 어떤 설레는 사건이 벌어지게 궁금하게 만든다.
때문에 안우연이 연기하는 서지강 캐릭터를 향한 호기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극 중 서지강은 이벤트에 당첨된 커플들과 함께 제주도로 떠나는 놀멍놀멍봅서 커플 여행 가이드다. 좀처럼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지강은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정확히 구분하는 FM타입. 정해진 계획에만 맞춰서 움직이는 플랜맨 스타일이었지만, 제주도 여행에서 예측불허의 송이를 만나면서 그의 계획에도 차질이 생기게 된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작진은 “안우연은 작품에 임하는 자세가 훌륭한 배우다. 현장에서 항상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은 물론 배우가 지닌 본연의 색깔이 지강 캐릭터에도 자연스럽게 묻어나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했다. 배우 안우연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배우를 향한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는 8월 14일(토)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