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0일 차은우는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에 “로하 소중한 1등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차은우는 셔츠와 스카프 패션으로 세련된 멋을 발산했다. 또 얼굴에 브이 볼콕을 하며 잘생김에 귀여움을 더하며 무결점 미모가 존재감을 빛냈다.
이날 아스트로는 SBS MTV ‘더 쇼’에서 신곡 ‘애프터 미드나잇(After Midnight)’으로 1위를 차지했다. 차은우는 “사실 오늘 컨디션이 별로 안 좋았는데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다”고 밝히며 “남은 활동도 화이팅!! 서머킹 가즈아 고마워요 아로하”라고 인사했다.
이에 팬들은 “걱정했는데 말해줘서 고마워” “오늘 푹 쉬어요” “고생 너무 많았어” “1위 정말 축하해” “행복해줘서 고마워” “내일도 1위 가자”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차은우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ASTRO)는 지난 2일 미니 8집 ‘스위치 온(SWITCH ON)’ 발매 후 당일 벅스 뮤직 차트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미국 아이튠즈 톱 송, 톱 앨범 차트 등 37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 컴백 첫 주부터 자체 최초, 최다 기록을 세웠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차은우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