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MSG워너비로 탁월한 노래실력을 뽐낸 배우 이동휘가 생애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동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내일이다. 3월만 해도 제 삶에 노래를 부르고 음원을 낸다는것은 0.1퍼센트의 계획에 없었던 일인데 이런 날이 와버렸다. 굉장히 송구스럽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 어떤 영화, 드라마로 인사드릴 때보다 더 떨리다. 더 늦기 전에 하고 싶은 일은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고. 정말 고마운 분들의 도움으로 인생 최초 최고의 주접을 떨게됐다”라며 “따듯한 격려와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곡을 제의해주신 작곡가님과 관계자분들, 그리고 흔쾌히 비디오를 위해 촬영, 특별 출연부터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동휘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앞으로 더 잘 살고 좋은 사람이 돼야겠다고 더 다짐했다”라며 “앞으로 또 어떤 계획은 특별히 세운 건 없지만 여러분들을 일주일에 한번 정도 찾아뵐 수 있는 어떤 일을 준비 중이고 또한 영화 촬영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앞으로 계획을 귀띔, 기대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 덕분이다.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자신의 노래 역시 많이 듣고 즐겨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동휘는 14일 오후 6시 신곡 ‘네가 아는 너’를 발매한다. 이 노래는 이동휘가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하 이동휘 SNS글 전문
드디어 내일입니다. 3월만 해도 제 삶에 노래를 부르고 음원을 낸다는 것은 0.1퍼센트의 계획에 없었던 일인데 이런날이 와버렸습니다. 굉장히 송구스럽습니다.
그 어떤 영화, 드라마로 인사드릴 때보다 더 떨리네요. 더 늦기 전에 하고 싶은 일은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고. 정말 고마운 분들의 도움으로 내일 인생 최초 최고의 주접을 떨게됐습니다.
따듯한 격려와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곡을 제의해주신 작곡가님과 관계자 분들 그리고 흔쾌히 비디오를 위해 촬영, 특별출연부터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앞으로 더 잘 살고 좋은 사람이 돼야겠다고 더 다짐했습니다. 앞으로 또 어떤 계획은 특별히 세운건 없지만 여러분들을 일주일에 한번 정도 찾아 뵐 수 있는 어떤 일을 준비 중이고 또한 영화 촬영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여러분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내일 나올 노래도 많이 들어주시고 즐겨주세요. #소금포레버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이동휘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