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개최를 앞둔 마마무가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오늘(1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의 화사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트랙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자신감에 찬 위풍당당한 자태로 시선을 압도했다.
또 다른 사진 속 화사는 민소매 크롭톱에 체크 무늬 패턴 치마를 입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사만의 탄탄한 건강미와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묻어난다.
마마무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지난 2019년 7월 ”4season F/W’ in 대구’ 이후 2년 1개월 만에 개최되는 완전체 콘서트인 만큼 ‘믿보맘콘(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 타이틀에 걸맞는 퍼포먼스를 보여 준다는 각오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하이라이트로, 마마무의 데뷔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지난 7년 간의 여정을 무대 위로 옮겨온다.
마마무 표 청량미를 느낄 수 있는 신곡 무대 역시 최초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온라인 콘서트에서만 보여 줄 수 있는 무대 연출로 오프라인 공연을 뛰어넘는 생동감 가득한 공연을 예고한다.
마마무는 그간 콘서트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화려한 퍼포먼스, 돈독한 팀워크가 어우러진 진정성 있는 무대로 ‘공연형 아이돌’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증명해온 바 이번 ‘WAW’에도 기대가 집중된다.
한편, 오는 28일 개최되는 마마무의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는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RBW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