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영빈이 판타지의 남자친구가 됐다.
SF9 영빈이 6일 오후 V라이브에서 ‘빈어스(빈,us)’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영빈은 “요즘 먹고 싶은 걸 먹고 있다”고 밝히면서 다이어트를 마치고 조금 살이 오른 외모를 뽐냈다.
‘5초 동안 남자친구가 되어달라’는 판타지들의 메시지에 그는 “어떻게 하는거냐?”고 조심스레 조언을 구했고, “사랑해” “우리 헤어져” “잘가, 안녕”이라고 순식간에 남친이 되었다가 헤어져 재미를 선사했다.
“매번 댓글에 올라와서 읽고 생각해 봤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고민을 많이 했다”는 그는 “이제 제가 전남친이 되는 건가요? 사겼던 관계가 되는 건가?”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어 응용편인 ‘5초 남편’에도 도전, “우리 결혼할래?” “사랑해” “이혼해” 대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영빈은 최근 태닝샵을 들렀던 경험담을 바탕으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삶의 조언’을 건넸다. 그는 “저는 살까 말까 할 때는 사는 파다. 또 할까 말까 할 때는 하는 사람”이라면서 “후회를 해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적당한 소비 후 후회를 해봐야 합리적 소비를 한다”고 강조한 그는 “저는 요즘 돈을 잘 안 쓴다. 그렇다고 모으지도 않는다. 꼭 필요한지 한번 더 생각한다는 얘기”라고 전했다.
“스스로 ‘아니’라는 결론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한 영빈은 “돈을 돌고 돌지만 내 돈까지 돌릴 필요는 없다. 경제를 위한 소비 습관이 필요하다는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빈이 속한 그룹 SF9은 오는 27일 두 번째 포토북 ‘COMMA’를 발매한다. 이번 포토북에는 작은 아지트에 모인 SF9 멤버들의 행복한 시간을 편안한 분위기의 화보로 담아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V라이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