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의 롤링스톤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7일) 롤링스톤 코리아는 웹진을 통해 ‘TRIGGER(트리거)’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베리베리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먼저 최근 뮤비 1000만뷰를 달성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신보 ‘SERIES ‘O’ [ROUND 2 : HOLE]’에 대해 앨범을 준비하며 재밌던 점과 어려웠던 점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어 앨범 콘셉트, 앨범을 준비하며 특별히 신경 썼던 부분 등에 대해 진솔하고 유쾌하게 답했다. 특히 베리베리에게 아직 꿈이지만 현실이 되었으면 하는 것들이나 혹은 꿈에서 비로소 현실이 된 것이 있냐는 질문에 “우선 데뷔하고 팬분들을 만나면서 많은 응원과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는 지금이 꿈에서 현실이 되어 너무 좋다. 그리고 지금 현재로서는 저희 베리베리가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는 것이 아주 큰 목표이다. 더 나아가 언젠가는 빌보드 메인 차트에 이름을 올려 해외의 여러 곳에서 공연하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과거에는 이런 일들을 상상도 못했는데 오늘날 많은 K-pop 선후배 동료님들의 노력으로 이런 상상을 할 수 있게 된 것도 정말 기분 좋은 일인 것 같다”고 했다.
한편, 베리베리의 더 많은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 전문은 롤링스톤 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JK어뮤즈먼트,롤링스톤코리아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