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겸 2PM 멤버인 황찬성이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최근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예고한 황찬성은 자신의 팬들을 위해 이번 프로필 사진 촬영을 직접 기획하고, 모든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Soft’, ‘So Sexy’, ‘Smart’, ‘The Man’의 총 4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프로필은 황찬성의 숨겨져 있던 섬세한 내면과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끌어내는데 중점을 뒀다.
그는 컨셉트에 따라 달라진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단 한 컷의 사진만으로도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먼저 부드러움과 순수함이 공존하는 첫 번째 컨셉트 ‘Soft’. 사진 속 그의 그윽하면서도 나른한 눈빛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어 사진을 보고 있는 이들의 상상력을 한껏 자극한다. 뒤이어 강렬한 레드 조명 아래 매혹적인 눈빛과 표정이 압도적인 두 번째 컨셉트 ‘So Sexy’’는 위험하면서도 세련된 섹시미와 함께 느와르적 모먼트를 선사한다.
세 번째 ‘Smart’를 컨셉트로 한 그의 모습은 깔끔하고도 지적인 이미지가 돋보이는 동시에 매력적이지만 예민하고, 어딘지 모르게 섬뜩해지는 냉혈미까지 발산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더 맨(The Man)’. 우수에 찬 눈빛 뒤에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분노를 숨기고 있는 듯한 그의 모습은 젊은 영혼의 정의내릴 수 없는 에너지를 담고 있다.
소속사 측은 프로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아이돌 그룹의 앨범 비주얼 디렉터, 쇼케이스 작가,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에디터로 활동해 온 임준연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나이키, 소니, LG생활건강, KT, 삼성전자 등 국내외 기업의 굵직한 광고 캠페인 및 ‘보그 코리아’, ‘싱글즈 코리아’, ‘코스모폴리탄’, ‘마리끌레르’, ‘엘르’, ‘더블유 코리아(W Korea)’ 등과 작업했던 안지섭 포토그래퍼를 섭외했다.
한편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70여장에 이르는 프로필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오늘 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