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하와이를 배경으로 정해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정해인은 2021년 설강화, 언프레임드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하며 바쁜 한 해를 보내며 ‘D.P.’를 성공리에 마쳤다. 또한, ‘D.P.2’의 제작이 확정되면서 시즌1의 인기에 대한 부담감을 딛고 즐기며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태평양의 낙원이라 일컫는 하와이를 배경으로 건강하고 밝은 기운과 함께 정해인의 새로운 모습들이 담겨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화보 속 정해인은 하와이의 정취와 자연 속에서 여러 가지 콘셉트의 패션을 소화해내며 그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우 정해인은 ”내가 잘할 수 있는 연기, 하고 싶은 연기, 사람들이 원하는 연기가 있는데 그 사이에서 밸런스를 잘 만들어가는 게 가장 중요해요. 그래서 제가 하는 연기가 어떤 연기라고 말하기보다 연기하는 배우, 연기하는 나 자신이 곧 나라고 생각해요.”라는 연기에 대한 진심을 전하며 배우로서 인간 정해인으로서 고민과 목표를 담았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매거진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데이즈드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