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키이스트가 자회사인 스튜디오플로우와 티빙 오리지널 예능 ‘청춘MT’ 공동 제작을 시작으로 예능 제작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오는 9월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는 스튜디오플로우 소속 김성윤 PD의 연출작인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의 출연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세계관 대통합의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성윤 사단이라는 공통 분모로 모인 각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시공간은 물론 장르까지 뛰어넘어 새롭게 만나 연합 MT라는 컨셉에 걸맞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출연진으로는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이, ‘이태원 클라쓰’ 팀에는 ‘박새로이 열풍’의 주역 배우 박서준을 비롯해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이 함께하며 마지막으로 ‘안나라수마나라’ 팀으로는 배우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이 참여하여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기획으로 참여한 김성윤PD 외에도 ‘어쩌다 사장’, ‘1박2일 시즌3’의 지현숙 작가가 합류하고, ‘아는형님’, ‘해방타운’ 등의 예능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줬던 정종찬 PD가 연출로 참가, 출연진만큼이나 함께 보기 어려운 레전드 제작진 조합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키이스트는 지난 3월 ‘부부의 세계’ 모완일 PD 등 스타 감독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제작사 스튜디오플로우에 투자한 바 있으며 “이번 ‘청춘MT’를 시작으로 양사 간에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지속적으로 공동 제작을 확대해 나갈 전망이며 이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