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민택 기자] 한효주가 선명하게 갈라진 등 근육의 비결을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배우 한효주 반전 등 근육 비결 대공개? 다이어터들 모두 드루와 드루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효주는 “2005년에 ‘논스톱5’ 시트콤으로 데뷔 하고 정말 한 해도 작품을 쉬어본 적이 없는 거 같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일에 대한 욕심이 많아서 약간 워커홀릭처럼 일을 했다. 그걸 참으면서 한 게 아니라 정말 좋아해서 쉬지 않았던 것 같다”라며 “그게 아마 제 원동력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또 ‘평소 웹툰을 즐겨보냐’라는 질문에 “원래 만화책 보는 걸 좋아해서 지금도 만화책은 잘 볼 수 있다. 웹툰은 핸드폰으로 넘기는 게 푹 빠지게 되는 거 같지는 않다. 어렸을 때 책상 서랍 밑으로 만화책 빼가지고 수업 시간에 본 세대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화제의 등 근육 사진에 대해 “‘독전2’라는 영화를 찍고 있는데 영화와 캐릭터를 위해서 식단과 운동을 아주 열심히 했다. 운동을 사실은 말도 안 되게 했다. 하루 종일 운동을 하는 스케줄이었다. 그게 일이었다”라며 “아침에 바나나, 삶은 계란 두 개, 두유 이런 식으로 먹고 저녁도 간단하게 감자에 계란이랑 먹고 소화시키고 잔다”라고 밝혔다.
한효주는 “원숭이가 된 줄 알았다. 다이어트하고 계신 여러분들 파이팅”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