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이재은이 가족들과 보내는 행복한 일상 소식을 알렸다.
이재은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게시물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짐하게 차려진 보쌈과 김치, 배추가 찍혀 있었다. 이를 맛있게 먹고 있는 남편의 모습도 담겼다.
이재은은 “어머님, 아버지가 정성껏 키운 배추와 야채들로 보쌈김치 얼른 무쳐서 수육과 함께 한상차림. 먹어보고는 우리 신랑 하는 말 ‘광주 풍암동 장금이 이재은이란다’. 그러더니 어느새 빈 그릇. 내가 한 음식을 너무 잘 먹어준다(물론 음식 솜씨도 굿이지만)”이라며 화목한 가정을 자랑했다.
이어 “이 맛에 요리하는 거 아니겠음? 맛있는 배추 덕에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사랑해요. 어머니, 아버지 #사랑받는 며느리”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광주댁 #풍암동 맛집 등을 태그로 달아 요리 실력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이재은은 “아기 언제 출산 예정인가요”라고 묻는 누리꾼의 질문에 “21일 낳으러 갑니다”라고 답글을 남기며 출산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이재은은 지난 4월 재혼과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 사진= 이재은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