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영재 기자] 그룹 SES 바다가 딸 루아 양의 근황을 공유했다.
지난 16일 바다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심장 붙들고 보세요. 인생 1회차 24개월 아기 Lua의 달콤한 인생”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루아 양은 L사의 OOO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다. 입가에 아이스크림을 묻히고 활짝 웃는 아이의 천사 같은 모습이 시선을 붙잡는다.
바다는 “이 영상은 진짜 제 최애 영상인데요. 루아 이모 삼촌 팬들 힐링하시라고 공유해요 :)”라고 운을 뗀 뒤 “약속했던 시간보다 스케쥴이 너무 늦게 끝났날 저를 계속 기다리고 있던 루아에게 그냥 들어가기가 미안해서 루아가 그림책에서만 보았던 콘아이스크림을 처음으로 사다 주었어요. OOO 비쥬얼 아시죠 ? 최고잖아요 ㅎㅎ. 루아는 기다리던 엄마를 보고 자연 감탄사 끼햐~~~한번하고 크고 하얀 아이스크림을 보고 더 크게 히야~~~했어요 ^^. 아이스 크림을 보자 마자 루아는 너무 설레여 했어요”라고 전했다.
그리고는 “…그런데 이때 루아가 갑자기 혼자 정신을 차리듯 너무 차분하려고 하는거에요 마치 그 기분을 절재하듯…?? 온전히 이 기쁨을 침착하게 만끽 하고 싶었나봐요 ….ㅎ”라며, “그런데 영상을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 ㅋ 침착하려던 루아는 아이스크림을 한입 맛 본 순간 바로 무너져 버린답니다 루아: 캬~~~~하며 웃어버려요 ㅎㅎㅎ”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바다는 루아 양의 표정에서 인생의 표제 ‘달콤한 인생’을 느꼈다며 같이 힘내자고 당부했다.
바다는 지난 2017년 10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슬하에 딸 루아 양을 두고 있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바다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