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영재 기자] 배우 최수종이 아내인 배우 하희라와의 결혼 29주년을 축하했다.
지난 20일 최수종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결혼 29주년을 축하하고,축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투 숏이 담겨 있다.
부부는 닮는다던가. 서로 똑 닮은 두 사람의 눈매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최수종은 “결혼 29주년..!!”이라며, “늘 첫만남의 설레임을 아직도 간직하며 사랑하며,배려하며,살아갈수 있음에 감사드리며..”이라고 전했다. 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선한영향력 #축복의통로’ 등을 해시태그로 남겼다.
같은 날 하희라도 결혼 29주년을 맞은 소감을 전했다. 하희라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늘…같은 곳을 바라보며 29년을 걷고 있네요! 건강을 주셔서…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지난 1993년 결혼한 최수종과 하희라는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는 KBS2 ‘세컨 하우스’에 출연해 구옥을 개조 중. 오는 24일 방송에서는 최수종이 하희라에게 그들의 세컨 하우스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보여준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최수종 인스타그램, KBS2 ‘세컨 하우스’ 방송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