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배우 최수종과 채시라, 코미디언 강호동이 KBS의 50주년을 축하하는 특집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최수종, 채시라, 강호동은 내달 3일 열리는 KBS의 공영방송 50주년 기념 프로그램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 특집 무대를 진행한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및 연예인들이 참석해 KBS 드라마와 예능의 역사를 되짚어보는 특집 방송으로, 오랜 시간 시청자에게 웃음과 감동을 준 KBS의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미래 50년을 기약하는 축제의 시간이다.
최수종과 채시라, 강호동은 KBS와 깊은 인연이 있는 스타들로서 이번 특집 프로그램에 의미를 더한다.
최수종은 KBS 대하사극 ‘해신’ ‘대조영’ 대왕의 꿈’, KBS2 주말극 ‘하나뿐인 내편’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KBS에서만 3개의 연기대상을 받았다.
채시라는 KBS 드라마에서 현대극과 사극을 오가며 명품 연기를 선보여온 연기자다. ‘야망의 전설’ ‘애정의 조건’ ‘천추태후’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 KBS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1999년 드라마 ‘왕과 비’로 KBS 연기대상을 수상했다.
강호동은 인기 예능 ‘1박 2일’의 시작을 함께하며 KBS 예능 부흥기를 이끈 스타다. ‘1박 2일’로 KBS에서 총 세 차례 연예대상을 수상했으며, 2008년 제44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예능인 최초 대상을 수상했다.
최수종, 채시라, 강호동이 호흡을 맞추는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는 KBS와 대한민국이 사랑한 인물들을 기리는 추모 헌정 무대, 미래 50년을 빛낼 K-POP 스타들의 무대 등으로 꾸며진다. MC들은 KBS 예능, 드라마의 역사를 소개하는 프레젠터 역할도 맡을 예정이다.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은 오는 3월 3일 오후 7시 10분부터 KBS 1TV에서 11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KBS 1TV 외 KBS월드를 통해 전 세기 117개국에 동시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