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나혼자산다’ 기안84가 프로필을 바꾸며 검색어 1위까지 해냈다. 확 달라진 비주얼. 한혜진 덕에 건진 인생샷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것이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변신을 돕는 한혜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혜진은 기안84의 의상부터 헤어스타일까지 스타일링을 해줬다.
특히 기안84의 프로필 사진 촬영을 적극적으로 도왔다. 옷 다림질부터 소매를 걷어주는 등 작은 것들까지 신경을 써주며 기안84를 챙겼다. 그 덕에 기안84는 인생샷을 획득했다.
기안84는 한혜진과 함께 촬영한 프로필 사진을 스튜디오로 가져왔다. 무지개 식구들에게 직접 조언을 구하고 프로필 사진을 바꾸려고 한 것.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은 진심으로 사진을 살펴보고 추천을 했다.
전현무는 “지금 포털사이트에 기안84를 검색하면 바뀐 프로필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고 이후 시청자들은 포털사이트에 기안84를 검색하기 시작했다.
기안84가 선택한 사진은 박나래와 이시언이 고른 사진. 새 프로필 사진 속 기안84는 핑크 셔츠를 입고 턱을 괴고 있다. 기안84의 훈훈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그 덕에 기안84는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쟁쟁한 프로그램과 방송인들 사이에서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입증하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