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기은세가 화제다. 1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명 배우에서 결혼 후 SNS 셀럽, 주부 스타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기은세. 금의환향이란 표현이 적절하다.
‘해피투게더3’에 기은세는 최민수 아내 강주은, 백종원 아내이자 세 아이의 엄마 소유진, 하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 별과 함께 출연했다.
기은세는 특이한 이름부터 다양한 이력,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많은 주부가 선망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기은세는 지난 2006년 배우로 데뷔했으나 성과는 부진했다. 소유진과 한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부딪히는 장면이 거의 없어 소유진이 기억하지 못 할 정도였다.
기은세는 2012년 12살 연상의 재미교포와 결혼했다. 자신의 대시를 거절하는 남편에게 끊임없이 대시해 이룬 인연이었다. 프러포즈도 자신이 먼저 했다고 당당하게 밝혔다.
기은세는 주부가 된 이후 내실을 다졌다. SNS에 집 인테리어 사진과 패션 사진, 직접 만든 음식과 세련된 플레이팅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기은세는 SNS 셀럽으로 외국에 초청될 만큼 자신의 영향력을 발휘했다.
배우로 성공하지 못 했지만, 다른 분야에서 자신을 갈고닦은 기은세를 대중은 뒤늦게 알아봤다. 기은세는 자신의 콘텐츠를 무기로 방송 등 매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그녀가 다음에 배우로 유명해지지 말란 법도 없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