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일본 걸그룹 멤버로 활동 중인 카시와기 유키(AKB48 팀B)와 미야자키 미호(AKB48 팀A) 등 주요 멤버들이 엠넷 ‘프로듀스48’에 출격한다.
10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프로듀스48’에 출연하는 일본 연습생은 40여 명이다. 걸그룹 활동을 하고 있는 멤버들도 대거 참여한다. 이날 입국, 한국에서의 합숙에 돌입한다.
‘프로듀스48’은 ‘프로듀스 101’ 세 번째 시즌이다.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일본 최고의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의 만나러 갈 수 있는 아이돌을 콘셉트로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
일본 참여 멤버 중에는 AKB48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카시와기 유키, 친한파 멤버로 잘 알려진 미야자키 미호, 그 외 마츠오카 나츠미, 야마다 노에, 무라세 사에, 마츠이 쥬리나 등 유명 멤버가 포함됐다.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연습생과 멤버가 다수 포함된 만큼 국내 팬과 일반 시청자의 반응을 얻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엠넷 ‘프로듀스48’은 11일 첫 촬영에 돌입한다. 오는 6월 첫 방송을 목표로 제작 예정이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AKB48, 차이나포토프레스 특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