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지난 17일 부부의 연을 맺은 개그계 대표 커플 홍윤화 김민기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19일 TV리포트는 17일 오후 서울 강남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홍윤화 김민기의 결혼식 본식 사진을 입수했다. 홍윤화 김민기 부부는 개그계 대표 커플답게 많은 하객의 축복 속에 행복한 결혼식을 마쳤다.
홍윤화, 김민기 결혼식은 주례 없는 결혼식으로 진행됐다. 1부 사회는 양세형이, 2부 사회는 김영이 맡았다. 플라워 고유진과 VOS 김경록이 축가를 불렀다.
결혼식이 끝난 후 많은 스타가 인증샷을 남겨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김민기는 결혼식에 앞선 기자회견에서 “9년 동안 만나면서 언제 결혼하나 했는데 드디어 결혼을 한다. 너무 행복하다. 즐겁게 결혼식을 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2010년부터 열애를 시작해온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다. 9년 동안 만나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사랑꾼 커플로 자리매김 했다.
홍윤화 김민기 부부의 신혼 여행은 스케줄 상 12월 하와이로 떠날 예정이다. 신접살립은 망원동에 차렸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스튜디오원, 모니카블랑쉬, 아미엘리플라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