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비투비 리더 서은광이 오늘(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최근 팬들을 들끓게 했던 멤버들의 열애설에 이어 리더의 부재까지 이어진 비투비. 6인 체제의 비투비는 흔들림 없이 중심을 잘 잡아나갈 수 있을까.
논란의 시작은 이창섭이었다. 이창섭은 지난 달 뮤지컬배우 정재은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팬들이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을 목격했고, 팬들이 직접 SNS를 통해 ‘연애하느냐’는 질문을 던졌다. 해당 영상에는 이창섭과 팔짱을 끼고 계단을 내려가는 정재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팬사인회에 참석할 당시와 같은 옷을 입은 이창섭의 모습에 팬들은 ‘어떻게 팬사인회 5분 거리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느냐’며 서운함을 내비쳤다.
이창섭과 정재은 소속사 측은 “친한 사이”라고 열애를 부인했지만 팬들의 서운함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열애설로 인한 후폭풍이 채 가시지 않은 시점에 리더 서은광은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을 전했다.
뮤지컬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서은광은 입대 결정 직후 8월 7일부터 시작된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에서 황급히 하차할 수밖에 없었다.
서은광의 입대 소식에 침울해진 비투비 팬들은 최근 또 한 번 직격타를 맞았다. 육성재와 다이아 주은의 열애설이 불거진 것. 소속사 측은 “둘이 친한사이도 아니다.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지만 짧은 시간 안에 세 번이나 놀란 팬들을 위로하기엔 역부족이었다.
비투비의 한 달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각양각생의 근황을 전해온 이들. 이제 6인 체제로 전환한 비투비는 이민혁이 새 리더를 맡아 팀을 이끈다. 잠시 혼란스러웠던 시간을 뒤로 하고 비투비가 심기일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은광은 21일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제27 보병사단 ‘이기자 부대’의 신병 교육대로 입소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서은광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