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아는 누나 동생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연상연하 커플의 알콩달콩한 비밀 연예로 안방까지 달콤하게 만든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 현실판 ‘예쁜 누나’는 2018년 연예계에 있었다.
19일 배우 손은서 이주승의 연애는 TV리포트의 단독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 절친한 관계까 된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연인으로 발전, 현재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다. 1985년생 손은서와 1989년생 이주승은 4살 연상연하 커플. ‘예쁜 누나’ 속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 커플과 나이 차이까지 꼭 같다.
한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배우 박신혜 최태준. 중앙대학교 동문으로 절친한 관계를 이어온 두 사람은 지난해에도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에는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부인했지만, 지난달 7일 재차 불거진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는 “친한 동료로 지내다가, 지난 연말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배우 오연서 김범은 두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이들은 지난달 초, 오연서가 드라마 ‘화유기’ 종영 이후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만나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됐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손은서 박신혜 오연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