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개그우먼 강유미가 많은 이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다.
3일 TV리포트는 이날 오후 1시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 강유미의 결혼 본식 화보를 단독 입수했다.
강유미의 결혼식은 한강 위에 떠있는 선상 웨딩홀에서 진행됐다. 날은 더웠지만 신부 강유미의 미소는 상큼 그 자체였다.
강유미 결혼식 주례는 개그맨 선배 이홍렬이, 사회는 선배 서경석이, 축가는 절친인 안영미와 권혁수가 각각 맡았다.
특히 안영미는 강유미가 던진 부케를 단숨에 받아 눈길을 끌었다. 그 역시 남자친구가 있어 결혼 가능성에 무게가 느껴진다.
강유미의 결혼식엔 정종철, 송준근, 유상무, 김수용, 오나미, 윤택, 김지호, 김혜선 안소미 등 선·후배, 동료 개그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다만 강유미 측은 이날 비연예인인 신랑을 배려해 하객들에게 SNS에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지 말 것을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강유미와 신랑은 소개팅으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웠다. 강유미는 지난 4월 방송에서 직접 남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했고,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웨딩디렉터봉드)
댓글0